비오맘, 여성을 위한 이노시톨 ‘비오맘 포시톨’ 출시

사진=비오맘

건강식품 브랜드 비오맘은 여성을 위한 이노시톨 ‘비오맘 포시톨’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비오맘 포시톨은 여성 생체 리듬 유지,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비오맘 젤리케어 칼마디와 비오맘 스노우에 이어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자 브랜드 최초의 성인 대상 제품이다.

 

비오맘 포시톨은 인슐린, 지방 대사에 관여하며 생리불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알려져 있는 미오 이노시톨 4,000mg과 D-카이로 이노시톨이 풍부한 캐롭추출분말 100mg이 함유됐다. 이는 SCI급 논문을 통해 입증된 40:1 황금 비율의 이노시톨 배합이다.

 

또한 이노시톨 흡수율을 높여주는 주석산수소콜린 50mg과 엽산을 비롯해 비타민 B1, B2, B6, B12, C, D, 마그네슘까지 더해 시너지를 내도록 했다.

상큼한 오렌지 맛의 분말 제형으로, 기호에 따라 물이나 음료에 타서 즐길 수 있으며 입안에서 빠르게 녹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오맘 관계자는 “비오맘 포시톨은 여성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고려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인슐린 저항성 관리와 생리 주기 케어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 다낭성난소증후군(PCOS)으로 관리가 필요한 여성 등 이노시톨 섭취가 필요하신 모든 분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