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베스트샵이 입점한 전국 67개 백화점 전 매장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백화점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단 3일 동안 한정 운영되며, 웨딩 시즌을 맞아 다양한 가전 구매 혜택과 사은품, 환급 기회를 한자리에 모았다.
웨딩 페스타 기간 내 리뉴얼 오픈과 동일하게 할인율이 적용되며 일정금액 이상구매 고객에게는 웨딩 사은품 3종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행사 기간 한정 최대 30만 원의 상품권이 지급되고, LG전자 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5만 원 상당의 쿠폰팩이 추가로 제공된다. 으뜸효율 가전을 구입하면 최대 10%, 개인별 최대 30만 원의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두 가지 이상의 품목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웨딩 시즌을 맞아 SNS 이벤트도 열린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백화점 웨딩 페스타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다양한 가전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이면서도 풍성한 혜택을 통해 만족도 높은 쇼핑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