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소아암 환아를 위한 기부금 후원

지난 17일 서울 성북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울나음소아암센터에서 이상규 SGI서울보증 경영기획본부장(왼쪽)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SGI서울보증 제공

 

SGI서울보증은 지난 17일 소아암 투병 중인 환아들을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5000만원과 헌혈증서 47매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소아암‧백혈병 치료를 위한 의료비 및 가발 제작비로, 헌혈증서는 소아암 환자들의 조혈모세포 이식수술 등에 사용된다.

 

SGI서울보증은 미래세대 성장, 함께하는 나눔, 동반성장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미래세대 성장과 관련해서는 의료, 교육, 주거, 환경 등 분야에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의료분야에서는 심장병, 백혈병 아동 및 청소년의 의료기금 후원 및 특수질환 환자들에 대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의료비 외에도 환자 가정에서 지출되는 추가 비용을 포괄적으로 지원하여 보다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상규 SGI서울보증 경영기획본부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건강을 되찾고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우리 사회에 희망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노성우 기자 sungcow@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