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수원삼성 연간회원, 28일부터 판매

〔스포츠월드=배진환 기자〕

프로축구 수원 삼성이 28일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2016년도 연간회원권 판매를 개시한다.

수원삼성축구단은 기존 2015년 수원삼성 연간회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016년 수원삼성 연간회원 판매 시 기존 회원들이 우선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우선판매 기간을 일주일간 운영한다. 신규 회원은 1월 4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수원 삼성은 예년보다 늦어진 판매에 양해를 구하며 더욱 커진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할 계획이다. 먼저 기존 출입구로 활용되던 3층 로비를 ''무스쿠스 VIP홀''로 전격 개편했다. 패밀리레스토랑 ''무스쿠스''와 손을 잡고 골드클래스와 실버클래스 회원들을 위한 보다 향상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신설된 ''실버클래스'' 회원권은 W4 구역 지정석으로, 경기 관람에 최적화된 시야를 자랑하며 S석을 제외한 E,N석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 더불어, ''VIP홀'' 이용 쿠폰제공으로 2회에 한해 ''VIP홀''의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을 통해 우선 가입한 성인회원 4000명에게는 플래너와 텀블러가 증정되며 어린이회원 4000명에게는 3만5000원 상당의 아디다스 반팔 티셔츠가 선물로 증정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단, 골드/실버 좌석의 경우 선착순 여부와 상관없이 기념품을 제공한다.

jba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