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파이낸스=신유경 기자]유럽풍 프리미엄 미트숍 ‘앵거스박 고기공장’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소고기 부위를 할인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앵거스박 고기공장’은 뛰어난 마블링에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고급 소고기 품종인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전문점으로 올해 1월 공식 오픈했다.
미국 4대 소고기 브랜드인 엑셀비프(Excel®)의 상위 브랜드 ‘앵거스 프라이드’를 주로 취급하며, 미국 농무부 표준에 따라 분류된 USDA 초이스 등급 중 상위 20%인 탑초이스급 이상 프리미엄 소고기를 판매한다.
‘앵거스박 고기공장’은 오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나흘간 앵거스박 마천 본점을 비롯해 갈현점, 수지점, 수원정자점, 부산충무점, 대구점 등 전국 6개 지점에서 스테이크용 소고기, 등심, 부챗살, 불고기 등 인기 소고기 부위를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소고기 부위 뿐만 아니라 삼겹살 등 인기 돼지 고기와 갈비탕, 갈비찜, 육개장과 같은 가정 간편식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앵거스박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른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앵거스박 멤버쉽 회원은 행사장에서 계란1판(30구)을 정가 대비 83%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신규회원에게는 스파이시 치킨 1개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앵거스박 고기공장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인기 품목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이벤트를 통해 뛰어난 품질의 프리미엄 블랙앵거스로 많은 분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앵거스박 고기공장’은 최근 그로서란트(그로서리+레스토랑) 트렌드에 맞춰 매장에서 구입한 소고기를 즉석에서 요리해 제공하는 ‘스테이크 존’을 마련, 부담없는 가격에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집 앞으로 소고기를 배달해주는 ‘새벽신선배송’ 서비스를 론칭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vanill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