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개인별 맞춤 학습 프로그램 제공"

사진=부산대성기숙학원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경상남도 양산시 하북면 삼수리에 위치한 부산대성기숙학원은 지난달부터 재수정규반을 개강해 운영중이라고 5일 밝혔다.

부산대성기숙학원은 50년 이상 대학입시에 전념하여 10년 연속 전국 수석 배출 성과를 이루어낸 대성학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숙학원이다.

학원 측에 따르면 2020학년도 재수정규반은 수능 성적과 반 편성고사를 통해 수준별로 반을 편성하고 대성학원의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을 배정, 입시 관련 교과과목의 적중도 높은 수업을 진행한다.

부산대성기숙학원은 ‘두 번의 실패는 허용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 아래 연·월·일별 학업 스케줄과 개념완성·실력완성·고득점 쟁취 3학기 교육 플랜으로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미리 대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기숙사동, 강의동, 체력단련실, 인터넷 강의실, 산책로, 양호실 등 최신시설과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하며 생활지도 선생님의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재원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면학분위기를 조성한다.

재수정규반은 합격을 향한 강한 열의와 성실한 학습태도를 갖춘 학생들을 성적으로 엄격히 선발하고 국영수 학과담임과 생활담임, 심야 사감제를 통해 24시간 밀착 관리해 시작부터 끝까지 학생들의 상호 경쟁과 효과적인 학업이 지속되도록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 적중도 높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적응 능력을 배양하고 현재 학습 성취도를 진단해 부족한 과목에 대한 올바른 공부 방법과 학습방향을 지도하고, 질의응답 시스템과 개인별 클리닉 수업 프로그램 등을 통해 1대 1 지도로 학생들을 관리한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부산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성공적인 재수를 위해선 본인의 의지와 노력도 중요하지만 이를 뒷받침해 줄 수 있는 체계적인 학습관리 프로그램이 중요하다”며 “재수정규반은 대성학원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식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올바른 공부 방법과 학습방향을 제시해 실질적인 성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