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가정의 달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은 물론 대체 휴일로 인한 2박 3일 연휴도 있어 나들이, 여행, 외식 등으로 식단 관리가 어려운 시기다.
종근당건강은 온 가족이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컷다이어트’를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한다고 2일 밝혔다.
올컷다이어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침, 저녁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체계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침, 저녁 하루 2번 섭취하는 올컷다이어트의 아침포에는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돼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체중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보이차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저녁포에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초대사량 증가를 확인한 잔티젠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이 함유돼 있다.
올컷다이어트 관계자는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가족이 다 함께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며 “올컷다이어트는 나잇살이 고민인 부모님,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 부족으로 다이어트가 고민인 자녀가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체중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올컷다이어트는 배우 한고은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달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올컷다이어트의 자세한 정보 및 무료 전문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