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타일러영어'로도 널리 알려진 리얼클래스가 13일부터 6월 3일까지 '리얼클래스 보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상데이는 리얼클래스 패키지 수강 고객에게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수강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리얼클래스 PC와 모바일 웹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어공부 실패 사연을 남기고, 보상금을 신청한 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리얼클래스는 영어공부 혼자하기가 가능한 온라인 영어 학습 서비스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영어회화 표현을 공부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터너 엔터테인먼트 네트웍스 코리아(Tuner, Inc)와의 정식 계약으로 '위 베어 베어스', '어드벤쳐타임' 등 애니메이션 풀 콘텐츠를 서비스에 도입했으며, 중요 표현을 강사들의 설명을 통해 익히고 학습한 표현을 셀프 트레이닝하는 새로운 학습 방법으로 운영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실제 영어권에서 사용하는 표현을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익히면서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리얼클래스 관계자는 “그동안 딱딱한 영어공부 방식에 거부감을 느꼈거나 혼자 하는 영어공부가 부담스러워 시작하지 못했던 수강생이라면 리얼클래스의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영어와 친해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