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오는 10일 토익(TOEIC) 시험이 시행되는 가운데 해커스토익이 토익 시험 직후 토익정답과 내 토익 점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토익은 토익 시험일 당일 방문자 수 13만을 돌파한 바 있다.
해커스토익에 따르면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 11월 총평강의, 11월 적중 예상특강 등으로 구성된다.
10일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해커스토익의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토익 성적 발표 이전에 자신의 토익 점수를 예측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평균점수, 문항별 정답률 등을 공개하며, 예상 토익성적을 확인할 수 있어 다음 시험에 미리 대비할 수 있다. 페이지에 성적을 입력하면 본인의 취약유형을 분석해 이에 맞는 약점보완문제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 11월 총평강의 서비스를 통해 토익 시험마다 해커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정기토익 해설강의를 들을 수 있다.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토익 시험 종료 후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문제, 정답 등 토익 시험에 대한 텍스트와 영상 총평을 진행한다. 시험 문제 분석뿐만 아니라 최신 출제 유형 확인도 가능하다.
해커스토익은 11월 적중 예상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모의토익 문제를 제공하며, 적중 예상특강을 통해 모든 문제에 대한 해설을 들을 수 있다. 해커스 김동영, 김진태, 조해나, 윤인아, 주대명, 전미정, 조성재 등 스타강사들이 매달 최신 경향을 반영해 문제를 출제하고 무료 토익 강의를 진행한다.
적중 예상특강은 난이도가 토익 기초·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돼 있어 토익 시험 전 마무리 학습 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실제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들과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최신 내용을 반영해 토익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해커스토익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토익 시험 난이도, 논란문제 등 토익 시험에 대한 후기를 나눌 수 있다. 해커스는 시험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토익 자유게시판 내에서 ‘댓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댓글만 써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토익 자료집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는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며, 2019년 토익 시험일정 및 토익 점수 발표일, 토익 접수 기간 등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오른 종합교육기업이다.
참고로 해커스토익 당일 방문자 수 13만 돌파는 2018년 8월 26일 일일 방문자 수 집계 기준이며(PC+모바일, 중복방문자 합산), 해커스영어 모의토익 누적 응시자 수는 2014년 4월~2019년 7월 기준 중복이용자 포함 81만3774명이었다. 또 해커스토익 최신경향 토익 적중 예상특강 누적 조회 수는 2013~2018년 중복 포함 1500만을 돌파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