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오는 11일 현대홈쇼핑서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 4차 앵콜 방송

오전 11시 20분부터 약 85분간 진행

사진=헉슬리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화제를 불러 일으킨 ‘마스크팩 특별패키지’ 4차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 ‘마스크팩 특별패키지’는 청담 메이크업 살롱의 아티스트 및 스타들이 애정하는 마스크팩으로 알려지며 1회 방송 만에 약 23만장 판매, 매출 약 10억원(주문금액기준)을 달성한 바 있다.

 

헉슬리는 오는 11일 오전 11시 20분부터 시작되는 4차 앵콜 방송에서 메인 제품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6박스를 포함해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3박스, 헉슬리의 베스트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와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 그래비티’, 마지막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케어를 위한 △‘바디로션 모로칸 가드너’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는 쇼호스트 최현우와 김덕윤 외 투명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이세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겨울철 인텐시브 스킨케어 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헉슬리에 따르면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구현해 보습 및 영양 효과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사용 직전 터뜨려 블렌딩 후 사용할 수 있는 헉슬리만의 듀얼 파우치 형태로 특별함을 더했다.

 

헉슬리 관계자는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기 쉬운 혹한기에 극강의 영양감과 보습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헉슬리의 추가 앵콜 방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며 “뜨거운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새해 선물 같은 구성으로 풍성하게 준비한 이번 4차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헉슬리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는 오는 11일 오전 11시 20분분부터 약 8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