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브랜드 라온미, 신제품 ‘블랙마카젤리’ 출시

사진=라온미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라온미(laonmi)’가 신제품 ‘블랙마카젤리’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블랙마카’는 필수아미노산과 31가지 천연 미네랄, 비타민 등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생활의 활력과 피로개선 및 회복,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미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비행사의 보조식품으로도 선정될 만큼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블랙마카는 연간 생산량 중 3% 내외로 자생하는 아주 귀한 식물로 옐로우마카, 레드마카에 비해 가용성 당과 리보플라빈, 철, 탄수화물의 함유량이 월등하게 높은 것이 특징이다.

 

라온미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블랙마카젤리는 흔히 볼 수 있는 태블렛 형태나 분말 형태가 아닌 ‘젤리’ 버전으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블랙마카젤리는 일상에 활력을 되찾고 간편하게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피로 회복은 물론 안토시아닌 성분이 포함돼 눈 건강을 지켜주고, 플라보노이드성분으로 혈관을 막는 혈전 생성을 억제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또 한국식품영양학회지에 기재된 마카의 생리활성(Lepidium meyenii)(2009)에 의하면 고지대에 거주하는 운동선수를 대상으로 마카 섭취에 따른 운동능력을 관찰한 결과 최대 질수 속도가 평균 10.3% 증가했으며, 최대 산소 흡입량은 33.6% 증가해 운동능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했다.

 

블랙마카는 불포화 지방산도 풍부해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해주기 때문에 동맥경화나 고혈압, 심근경색, 뇌졸중, 고지혈증 등의 혈관 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안토시아닌 성분과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암세포를 억제해줘 각종 암을 예방해준다. 복용방법은 1일 한 포씩 두 번 젤리처럼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블랙마카젤리는 출시 후 헬스&뷰티 크리에이터 양쥐언니가 직접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양쥐언니는 ‘2019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 뷰티 크리에이터 상과 ‘2019 대한민국한류대상’ 뷰티 크리에이터 상, ‘2019자랑스런한국인대상’ 뷰티&헬스 아이콘 부문을 수상한 인플루언서다. 다이어트 운동과 건강한 식단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라온미의 신제품 블랙마카젤리는 라온미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