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봄 기운 만끽하는 ‘봄(B.O.M.)’ 패키지

사진=롯데호텔제주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빨리 봄을 누리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오롯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B.O.M. – 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룸 1박, 페닌슐라 또는 카페 해온의 봄 특별 메뉴, 야외 정원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 조식 뷔페 2인 및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먼저,해당 패키지의 객실에는 유칼립투스와 스토크로 만든 웰컴 플로럴 커티시가 제공된다. 유칼립투스의 ‘시네올’ 성분은 강한 항균 작용을 하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니 심신을 안정시키기에 좋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롯데호텔제주의 시그니처 향인 시트러스 플로럴 향기를 담은 카드 키 홀더도 후각을 즐겁게 한다. 제주도의 맑은 자연에서 자란 들꽃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히 조향하였으며 ‘사쉐(Sachet, 종이 방향제)’로도 활용 가능하다.

 

봄 특별 메뉴도 준비돼 있다. 페닌슐라의 전복을 곁들인 트러플 향의 알리오 올리오, 제주산 제철 해산물 덮밥, 딱새우장 봄나물 비빔밥, 카페 해온의 랍스터 떡볶이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저녁에는 사계절 온수 풀 해온에서 오후 7시부터 8시 50분까지 열리는 라이브 콘서트를 감상하며 달빛 아래 천상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튜브 ‘해온 스위밍 쿠션’도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 시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이용권 2매와 3월 한정 미니바 이용권이1회 추가로 제공돼 다채로운 이벤트를 더한다. 

 

오는 6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1만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