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남성 다이어트 제품 ‘글램디 컷 맨즈 부스터’ 출시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가 남자를 위한 다이어트 제품 ‘글램디 컷 맨즈 부스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글램디에 따르면 글램디 컷 맨즈 부스터는 체내 흡수가 용이한 수용성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등이 함유돼 체지방 관리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글램디 관계자는 “글램디 컷 맨즈 부스터는 합성향료, 색소, 보존료, 일본산 원료를 무첨가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늘어나는 뱃살이 고민이신 남성분들, 잦은 야근과 약속으로 피로해진 간 건강으로 지치신 분, 체력과 지구력이 떨어지는 직장인 분들에게 추천드린다. 하루 1번 1회 3정으로 건강한 자신감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널디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