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32억원 ‘사랑나눔 물품 기부’ 전달

사진=애경산업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애경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소외될 수 있는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사정이 어려워진 취약계층의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소비자가 기준 약 32억원 상당의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등 생필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된 애경산업의 생필품은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보육시설, 양로시설 및 기초생활수급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2009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물품기부를 시작해 올해까지 소비자가 기준 약 220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앞서 애경산업은 지난 2월 충청남도 도민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질병 진원지인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귀국한 교민들의 개인위생을 위한 마스크 1만장과 3억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긴급 지원한 바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지원이 코로나19로 소외계층의 어려워진 상황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 이념인 사랑과 존경을 실천하고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과 ‘함께’하기 위한 지원을 꾸준히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