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모소(sosomoso), 테이블웨어 '머루' 시리즈 할인 행사 진행

27일부터 2주간 15% 할인 판매

사진=소소모소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소소한 일상을 담은 리빙 브랜드 소소모소(sosomoso)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자사의 테이블웨어 '머루' 시리즈를 27일부터 2주 동안 1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소모소는 오랜 기간 동안 백화점, 대형마트 등 유수의 기업과 함께 그릇, 주방용품 등의 생활용품을 만들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자부심 아래 소소모소만의 생산·유통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전했다.

 

소소모소에 따르면 이번에 할인을 진행하는 머루 테이블웨어는 환원 백자에 코발트블루 색상의 싱그러운 머루 열매를 수작업으로 한 땀 한 땀 그린 핸드페인팅 백자시리즈다. 우수한 우리나라의 전통 자기를 현대화해 클래식한 느낌에 단아하고 절제된 표현으로 기품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옅푸른 색감의 쨍한 그릇 색상은 음식의 컬러를 돋보이게 해줘 보다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다.

 

4인 홈세트인 머루 시리즈는 공기(4P)부터 대접(4P), 찬기 대(4P), 소스볼(4P), 머그(4P), 멀티원형접시 대(1P), 원협접시 중(2P), 직사각접시(1P)까지 총 24P로 구성돼 있다.

 

소소모소는 자체적인 디자인 연구실을 통해 한식, 양식, 일식 등 한국인의 다양한 일상 속 상차림을 고려한 크기와 쉐입을 디자인했다. 모든 제품이 천연 흙과 유약을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국가공인시험기관의 검사를 통과했고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해 내구성이 우수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소소모소

소소모소 관계자는 "머루 시리즈는 실용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며 "27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할인 기획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소소모소는 '작고 평범한 것을 모아 일상을 밝히다'라는 뜻으로 생활용품의 가치를 알리고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