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보조제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31일 롯데홈쇼핑서 방송

사진=휴럼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휴럼은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이 31일 오전 10시 3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다고 밝혔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은 이번 방송에서 3개월분(168캡슐) 외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된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에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가 함유돼 있다. 이 유산균은 비만을 일으키는 지방세포와 뚱보균 형성을 억제하고 크기가 커지는 것을 방지한다고 알려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살빠지는 유산균’으로 불리고 있다고 휴럼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는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인다고 알려져 있다”며 “내장지방 감소와 지방간,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가 있어 마른 비만을 가진 이들과 중년들도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에 식물유래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을 배합하면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이 만들어지는데, 이 복합물이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의 주원료다.

 

관계자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BMI(체질량 지수)와 피하지방 면적, 체지방량 등이 감소한 바 있고, 주성분이 유산균이기 때문에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건강이 개선될 수 있다는 식약처의 인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판매처인 휴럼샵 또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