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크릴오일’ 닥터린, 26일 현대홈쇼핑 첫 론칭

[정희원 기자] 라이프 밸런스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린(Dr.Lean)의 신제품 ‘크릴오일S’가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는 배우 송중기가 선택한 크릴오일로도 유명한 닥터린의 크릴오일S는 국내 기술력으로 만든 안전한 제품이다. 크릴 어획에서부터 건조·오일생산·캡슐화·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이 100% 추적 가능한 ‘코리안 메이드(Korean Made)’라 믿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최근 부적합 논란을 일으켰던 수입산 크릴오일 제품들과 달리 유해성분에 대한 불검출 성적서를 갖추고 있다. 또 공인기관으로부터 에톡시퀸, 산화방지제, 불소, 잔류용매 등이 없는 안전한 적합 제품으로 판정받았다. 

 

또 헥산, 아세톤 등의 화학용매를 쓰지 않고 쌀, 고구마 등을 발효해 얻은 식용주정 성분으로 추출하여 NCS(Non Chemical Solvent) 표시도 획득했다. NCS는 화학성분 없이 제조됐음을 나타내는 표시로, 소비자들이 안전한 크릴오일을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 

 

크릴오일S는 핵심성분인 인지질 함량도 무려 56% 이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을 나타낸다. 더욱이 ‘WCS’ 표시까지 있어 수치를 신뢰할 수 있다. WCS는 인지질 함량을 측정할 때 국제식품규격위원회가 공인하는 NMR시험법으로 검사했음을 의미하는 표시로, 인지질 함량의 진위를 보증한다. 

 

닥터린 관계자는 “크릴오일S는 화학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크릴오일 제품”이라며 “신선함을 고려하여 어획부터 캡슐화까지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100% 국내기술로 생산해 고품질의 안전한 크릴오일을 찾으시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