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빅하트세일 앙코르 진행…인기상품 특가 한정수량 판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이 ‘빅(BIG) 하트세일’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앙코르 빅(BIG) 하트세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빅하트세일’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의 대표 행사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를 담아 지난 2일부터 시작해 8일까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앙코르 빅하트세일을 통해 30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1일은 '11.11 day'라고 해 최대 50%(카드 혜택 등을 포함한 최대 혜택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2시간 릴레이 특가전'을 실시한다. 2시간마다 특가상품 5개를 한정수량 판매하며 총 35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삼성전자 138cm UHD TV, 위니아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221L),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등을 혜택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1%를 10만원까지 청구할인(1일한도 12만)하는 혜택이 제공되고,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2가지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 시 L.POINT 100만 점이 지급된다.

 

이벤트도 연장해 진행한다. 참여 인원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 엘포인트 최대 1만 포인트 등을 경품으로 준다. 모바일 앱에서 룰렛을 돌리면 ’하트’를 최대 5개까지 지급하는 ‘룰렛 랜덤 하트’도 진행한다.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는 매일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개선에 힘을 쏟고 있다. ‘하트라이브’, ‘하트ON TV’ 등 동영상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도움을 주는 ‘홈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스마트폰으로 가전제품을 3D 배치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AR 가상 배치 체험 서비스’ 등 동영상과 모바일 기반 컨텐츠를 다각화하고, 온라인으로 A/S를 접수하면 고객 집을 방문해 직접 수거해가는 ’A/S 당일 수거 서비스’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하나로 연결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에서는 고객이 생일·결혼기념일 등 기념일을 등록할 수 있도록 하고, 등록일에 맞춰 일주일 전 LMS 및 선물하기 5% 전용 쿠폰(최대 3만원)을 증정하는 '기념일 등록 서비스'를 지난달 22일 오픈했다. 또 A/S 신청 시 화상상담을 함께 접수하면 수리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는 ‘AS화상상담 서비스’를 지난달 30일에 오픈했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번 ‘앙코르 빅하트 세일’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3일간 연장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역대급 혜택 제공과 이벤트를 연장해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