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면역력 증진·만성피로 개선 건강기능식품 ‘게르만센’ 출시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이룸생활건강은 중년남성의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 활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남성용 건강기능식품 ‘게르만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룸생활건강에 따르면 게르만센은 바쁜 직장생활, 과도한 업무,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지쳐가는 남성들을 위한 건강케어 제품으로 중년남성의 만성피로와 면역력증진, 혈행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세계적 슈퍼푸드인 마늘은 면역력 강화 대표식품으로 아주 오래전부터 그 의약적 효능이 알려져 왔다. 히포크라테스는 마늘이 ‘몸을 따뜻하게 하고 배변을 원활하게 해주며 이뇨작용을 돕는 성질이 있다’고 주장했고, 우리나라의 4대 채소 중 하나로 ‘알리신’을 포함해 여러 유용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항암효과, 피로해소,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

 

남성건강식품 게르만센의 주요 성분으로는 마늘의 유효성분인 알리신과 아연, 셀렌, 비타민E, 비타민B1, 아보카도오일, 프로폴리스, L-아르기닌, 블랙마카 등이 함유돼 있다.

 

알리신은 강한 살균, 항균작용이 특징이며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과 결합해 그 약효를 한층 높이는 작용을 한다. 알리신이 비타민 B1과 결합하면 알이티아민이 되어 ‘활성지속성’ 비타민B1으로 불린다. 또 비타민은 탄수화물을 분해해 에너지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남성의 필수 영양소인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셀렌은 바이러스성 질환 예방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

 

게르만센은 한 캡슐에 알리신 성분 150mg의 함량을 담아낸 제품으로, 이는 생마늘을 약 9쪽 먹는 분량이며 하루 두 알 복용으로 18쪽을 섭취하는 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게르만센 관계자는 “게르만센을 독일에 수출하게 되었다”며 “4중복합 기능성과 프리미엄 부원료로 제조된 활력영양소로 ‘대한민국 피로탈출’이라는 슬로건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게르만센 제품 설명 및 구매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