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안국건강이 눈 건강과 세포보호, 항산화까지 관리하는 통합케어 제품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를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1월 2일 GS홈쇼핑을 통해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의 주요 성분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최근 디지털 기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20, 30대 젊은 층에서 노안을 호소하는 일명 ‘디지털 노안’ 관리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젊은 층의 노안 증상은 일시적으로 나타나기도 하지만 증상이 반복될 경우 눈에 이상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섭취하는 관리가 필요하다.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의 루테인지아잔틴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 미네랄 10종이 함유돼있어 활력충전에도 효과적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안국건강이 직접 개발하고 엄선한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루테인지아잔틴 일일 최대 섭취량 20mg 함유로 성분 파괴를 최소화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등 5개 국가의 11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갤럽 조사 결과 눈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달리고 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침침한 눈 관리는 기본, 황산화 성분까지 추가된 제품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