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삼성웰스토리㈜·이랜드 등 신입·경력 모집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한샘, 삼성웰스토리㈜, 이랜드 그룹, EBS, 네츄럴샤인, ㈜금오전자, 놋향에서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9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한샘은 키친디자이너를 공개 채용한다. 해당 부문의 직무는 키친&바스 리모델링 설계·상담·제안 등이며, 한샘키친&바스 공식대리점 소속의 정규직 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다. 지원서 작성 시 선택한 근무지역에서 근무할 수 있으며 서류발표, 면접전형, 면접합격, 인성검사, 입문교육, 최종배치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접수 기간은 2월 16일까지다.

 

삼성웰스토리㈜에서는 그래픽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해당 직무의 수행업무는 B2C·B2B 수주 제안서 작성, 디자인 지원, 웰스토리몰·고객사 복지몰 DM, 배너 디자인, 신규매장·서비스 디자인 등 영업지원과 오프라인·온라인 등 마케팅 콘텐츠 개발 업무다. 지원자격은 시각디자인, 산업디자인 등 전공자(학력 무관), 웹디자인 관련 실무경력 6년 이상 보유자, 포토샵, 일러스트, 드림위버 등 디자인 툴 관련 활용 역량 보유자 등이다. 접수기간은 2월 15일까지다.

 

이랜드 그룹은 패션사업부 스파오 FG디자이너 전문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콜라보레이션 의류, 소잡화, 뷰티, 머천다이즈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시제품 개발 컨트롤 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디자인 관련 전공자, 경력 1년 이상 보유자,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한 자 등이며 FG 디자이너 1년상의 경력자와 콜라보레이션 상품, 굿즈 제작 관련 경험을 가진 지원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직무적성검사, 최종면접,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접수기간은 2월 14일까지다.

 

EBS에서는 펭TV&브랜드 스튜디오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주요 업무내용은 썸네일 제작 및 촬영·방송 그래픽 디자인이다. 경력과 학력 사항은 무관하며 썸네일 제작 경력,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방송 그래픽 작업에 능숙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채용 시 마감한다.

 

네츄럴샤인에서는 웹디자이너 경력직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상세 페이지 제작, 이벤트 페이지 제작, 배너 제작, 디자인 전반 등의 업무다. 자격요건은 해당 분야 1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되며 포토샵, 일러스트 우수자, 프리미어 등 기본적인 영상 작업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을 개별 통보하는 순서로 진행되며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다. 해당 채용은 상시채용이다.

 

㈜금오전자는 제품디자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당 모집부문에서는 모바일 기기 전시품과 시건장치 디자인 관련 매뉴얼 및 패키지 디자인 업무를 수행한다. 자격요건으로는 대졸 이상의 학력과 해당 분야 5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되며 VMD 및 POP 디자인, 모바일 액세서리 디자인 유능자를 우대한다. 전형 방법은 1차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기간은 2월 17일까지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놋향은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네이버 스마트마트 스토어 웹 디자인 등이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학력은 무관하며 여성을 우대한다. 지원 가능 연령은 1996년생 이상 1986년생 이하로 영어 가능자, 운전 가능자를 우대한다. 전형 방법은 서류제출, 1차면접,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가 요구된다. 해당 채용공고는 채용 시 마감한다.

 

이밖에도 LINE+, ㈜JTBC, ㈜한섬, 카카오커머스, SK텔레콤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