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오는 4일 현대홈쇼핑서 ‘루테인’ 론칭 방송 진행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오는 4일 오전 11시 40분에 현대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인 플러스샵에서 황반 중심부부터 주변부, 눈 피로도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눈 건강기능식품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은 론칭 첫 방송을 맞아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6박스(6개월분)를 특가로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GNM자연의품격에 따르면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눈의 노화로 인한 황반색소밀도 유지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 건강 토탈케어 제품이다. 체내 합성이 불가해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1캡슐당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1일 섭취량 최대치인 20mg을 함유하고 있다.

 

그 외 원료 안전성을 위해 지아잔틴 비율을 높이는 인공적인 공정을 하지 않고, 매 공정마다 지아잔틴 함량을 엄격하게 관리했다. 또 유리관 배양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배양함은 물론 열 변성을 일으킬 염려가 적고 화학적으로 안정한 것으로 알려진 초임계추출공법을 적용한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을 엄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 구성과 온택트 소비 시대에 맞는 비대면 채널인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을 통해 루테인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원료 선정부터 제조까지 엄격한 관리를 거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상품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방송은 4일 오전 11시 40분부터 약 40분간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방송과 동일한 특가로 사전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