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희원 기자] 안다르가 오는 12일부터 6월까지 세 달간 글래드호텔앤리조트와 도심 속 비즈니스호텔에서 즐기는 ‘안다르x글래드 홈트? 룸트!’프로모션에 나선다.
안다르의 홈트 용품은 우수한 제품력과 홈 인테리어로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 안다르는 집을 넘어 호텔 룸에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으로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에 나섰다.
이운동하는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MZ세대와 다양한 챌린지 형태로 여럿이 함께 공유하며 애슬레저의 일상화를 주도하고 있는 홈트족·혼트족이 증가하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안다르 룸트 패키지뿐 아니라 컨셉룸도 마련된다.
안다르와 글래드가 함께 선보이는 컨셉룸은 마포·여의도·강남·제주도 등 4개 지점에서, 룸패키지는 마포·여의도·라이브 강남·강남 코엑스·제주도 등 5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x글래드 스페셜 객실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과 함께 안다르 홈트 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릴렉스 마사지 스틱 등 룸 안에서 누구나 쉽게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피트니스센터 이용권 혜택도 포함한다.
애슬레저 라이프를 위한 안다르x글래드 컨셉룸에는 안다르 홈트 용품과 애슬레저 의류 디스플레이 되며 글래드호텔 패키지와 피트니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웰니스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안다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고 생활 속 거리 두기가 익숙해지면서 재미와 힐링을 함께 추구하는 새로운 여가 문화 트렌드를 선보이고 싶었다”라며 “안다르와 글래드가 협업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은 호캉스나 룸트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