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드핀칭, 발톱무좀 뿌리뽑기 프로젝트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홀드핀칭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홀드핀칭이 발톱무좀 뿌리뽑기 프로젝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의료기관 협업 발톱 전문 관리 브랜드인 홀드핀칭은 손발톱 관리에 특화된 기술을 기반으로 원패스 시스템과 무통증을 원칙으로 발톱 관리를 하고 있으며 사후관리 프로그램인 ‘메인테인 시스템’을 통해서 재발을 줄이고 있다.

 

홀드핀칭 김용규 원장은 문제성 손발톱에 관한 10년간의 연구 끝에 무통증 관리 기술을 개발해 2017년 상품 등록을 완료했으며, 2019년부터 국내 의료기관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발톱무좀 치료 시 실비보험이 적용되는 병원에 입점해있는 발톱 전문 관리 브랜드로 발톱무좀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프로모션 가격이 적용된다.

 

전문 네일리스트들을 위한 홀드핀칭 기술 교육도 진행돼 전국 500여명 이상의 전문 네일리스트들이 홀드핀칭의 기술을 교육받았고, 현재도 교육이 상시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홀드핀칭은 유튜브 채널 ‘내성적인용규’를 통해 문제성 손발톱의 관리 과정을 업로드하며 문제성 손발톱으로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발톱 관리 방법에 관한 정보성 영상도 업로드 되고 있어 문제성 손발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발 관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채널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홀드핀칭은 강남본점을 시작으로 서울 강서점, 인천 계양점, 부산 해운대점, 경남 창원점으로 지점을 확장한 바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