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2021 한국 브랜드 선호도 2년 연속 1위

사진=㈜뉴트리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2021 한국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이너뷰티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2021 한국 브랜드 선호도는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 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 마케팅 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으로,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비비랩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내면에서 시작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유산균, 콜라겐, 다이어트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지향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은 ‘더 콜라겐 파우더S’, ‘저분자 콜라겐’으로 출시 약 1년 5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500억을 달성한 바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지닌 특유의 비린맛 대신 새콤달콤한 과일맛으로 소비자의 거부감을 없애고,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과 간식처럼 즐겨먹을 수 있는 젤리 타입 등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라인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을 사용한 ‘시서스원 다이어트’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포스콜리’, 잠들기 전 섭취하는 ‘잔티젠S’ 등이 있다.

 

뉴트리원 비비랩 관계자는 “내면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2년 연속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선정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이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해 내적 건강을 가꿀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