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스터의원 권한진 원장, ‘2021 KCA 우수 전문인 어워즈’ 의사 부문 수상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더마스터의원 권한진 원장이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우수 전문인 어워즈'에서 의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KCA 우수 전문인 어워즈는 우수한 전문인을 널리 알려 소비자들의 8대 권리 중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선택의 권리’를 보장하고 전문인의 지식과 전문성의 혜택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 목적 인 만큼 각 업종마다 후보군, 최종 선정 기준에 있어서 까다롭게 선별 후 최종 선정한다.

 

의사 부문은 경우 지역별로 차수에 따라 진행되며 후보 등록 접수가 된 전문인에 한해서 최종 수상 선정 여부를 진행한다. 수상 선정 여부는 △경력사항 △저서 등의 참고자료 △분야별 세부 기준의 내용 등을 참고해 지역 차수별 접수 일정에 따라 선정 발표된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우수한 전문인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권리를 보장하는 것이 목적 인 만큼 이번 수상을 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이 정보제공권리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며  “또한 이번 2021 KCA 우수 전문인 어워즈를 통해 한국 의료진들의 업적이 세계적으로 재조명되길 바라며 의료 글로벌화에 발맞춰 매년 개선된 기준과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문인을 소개하는 우수 전문인 어워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 원장은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국제회장,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 부회장, 대한항노화학회 이사직을 맡고 있으며 한국 K-의료뷰티 세계화를 위해 해외 의료진들에게도 온·오프라인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 메디컬 그룹 '울트라브이' CEO로도 활동하고 있는 권한진 원장은 “K-POP 열풍 이전부터 한국 의료기술은 이미 세계 정상에 우뚝 선 만큼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관한 전문인 어워즈 수상 의미가 무겁게 다가온다”며 “수상을 채찍삼아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와 의료진 양성에 이바지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