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 ‘아이나비 스포츠 Q1’ 예약판매 실시

팅크웨어,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 ‘아이나비 스포츠 Q1’ 예약판매 실시. 사진=팅크웨어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 ‘아이나비 스포츠 Q1(Sports Q1)’의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예약 판매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대 한정해 19만원 상당의 이온세이 전동 칫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나비 스포츠 Q1은 기존 제품대비 한층 더 선명해지고 시야각이 넓어진 LCD가 적용됐으며 한번의 버튼 클릭으로 0.5초 이내 빠른 측정 속도는 물론 난반사를 억제하는 슈퍼클리어렌즈를 사용해 정확한 관측이 가능하다.

 

핀 고정모드 측정 시 진동 알림 기능도 지원해 간편한 조작으로 직선거리, 스캔모드, 슬로프 보정거리까지 모두 측정이 가능하다.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슬로프 보정거리는 골프장 지형을 빠르게 파악해 정확한 각도를 반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적용해 정확한 거리 정보 제공으로 골퍼들의 타수를 줄일 수 있도록 정보를 지원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IP54 방수방진 기본 구조로 설계되어 야외에서의 날씨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사용도 가능하며, 손떨림 보정기능도 적용되어 미세한 움직임에도 상관없이 정확한 측정값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아이나비 스포츠 Q1’은 내장 배터리 및 USB C타입 고속충전방식으로 쉬운 충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중 전원을 끄지 않아도 10초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전환하는 자동절전모드 기능도 적용됐다.

 

쉽고 빠르게 정확한 거리를 측정함과 동시에 145g의 작고 가벼운 무게는 물론 한국인의 손에 최적화된 그립감을 고려해 설계됐으며 메탈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제품 색상은 그레이, 스카이 블루, 로즈 골드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제품 구입시 고급 천연 가죽 파우치도 기본 제공된다. 파우치는 벨트착용 및 클립 고정이 모두 가능해 라운딩 시 손쉬운 착용은 물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오늘 16일부터 본격적인 예약판매를 시작하는 아이나비 스포츠 Q1은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마켓을 통해 판매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