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코리아, ‘몽모랑시 타트체리 초저분자 콜라겐 39.9과’ 트레이더스 입점

사진=㈜키오코리아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키오코리아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초저분자 콜라겐 39.9과’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신규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타트체리는 항산화 효능이 탁월한 안토시안 성분이 풍부해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로 불린다. ㈜키오코리아에 따르면 ‘몽모랑시 타트체리 초저분자 콜라겐 39.9과 젤리’는 엄선된 몽로랑시 타트체리를 사용해 1포당 타트체리를 39.9과 함유하고 있으며, 500DA까지 저분자화시킨 콜라겐은 포당 1000mg이 함유되었다. 이에 타트체리와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또 최종공정기준 정제수를 전혀 투입하지 않는 ‘무수가공’ 기법으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타트체리 본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키오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 판매되고 있는 ‘하루업’ 브랜드 상품인 ‘몽모랑시 타트체리2000농축액’, ‘유기농핑크석류 착즙주스’는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며 “하루업 브랜드를 필두로 새로운 맛의 확장제품을 개발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들이 ㈜키오코리아 제품을 보다 가까이서 좋은 조건에 구매할 수 있도록 시음행사와 할인 이벤트 활동의 마케팅을 적극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오코리아는 신제품 출시 입점을 기념해 지난 19일부터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18일간 행사를 진행 중이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