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가 13일까지 ‘아이사바디 챌린지 2021 시즌2-2’의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사제닉스의 아이사바디 챌린지는 주어진 기간 동안 건강하게 변화되는 신체의 결과를 바탕으로 도전자의 변화되는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평가해 시상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아이사제닉스 글로벌 26개국 지사에서 연간으로 진행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국의 아이사바디 챌린지는 남녀 성별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번 한국 시즌2의 경우 기존의 16주간의 도전 기간을 8주로 변경해 보다 집중적으로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파이널 리스트의 경우 우승 상금이 기존 10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두 배 늘었으며, 파이널 리스트에게만 도전 기회가 주어지던 1000만원 우승 혜택의 코리아 그랜드 프라이즈 도전 기회가 모든 위너들에게 주어진다.
아이사바디 챌린지 2021 시즌2-2의 참가접수 기간은 13일까지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1회 섭취만으로 24g의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을 섭취할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아이사린 쉐이크’,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과 비타민B군이 함유된 ‘너리쉬 포 라이프’, 쉐이크를 좀더 맛있게 타 먹을 수 있는 ‘아이사블렌더’와 백팩, 티셔츠 등을 증정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