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건강원에프앤비㈜, 농협 안성팜랜드에 단독매장 입점

사진=호랑이건강원에프앤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호랑이건강원에프앤비㈜가 지난 8일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에 위치한 농협 안성팜랜드에 단독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호랑이건강원FNB 매장은 스타필드 안성점, 하남점에 각각 입점한 바 있다.

 

안성 팜랜드의 단독매장을 통해 공식적으로 호랑이건강원FNB의 신제품인 경옥진, 홍삼녹용, 침향수 등을 직접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출시 전인 무더위를 이기는 생맥진, 미세먼지에 탁월한 청폐한 등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새롬제약㈜의 한약사, 한의사와 국내산 원료, 깨끗한 생산시설의 노하우가 담긴 새로운 제품을 가정의 달 선물로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한 호랑이건강원FNB 안성 팜랜드 단독매장은 친환경적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이 오래 머물러도 편안하고 안전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배도라지, 사과즙 등 아이를 위한 건강음료가 인기있으며 온 가족이 섭취 가능한 다양한 아이스음료를 많이 찾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호랑이건강원FNB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배도라지, 진쌍화, 이너뷰티 린미인차 등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로운 제품인 홍삼제품과 경옥진, 침향수등 다양해진 호랑이 건강 제품들을 통해 장기화된 어려운 시기에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