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누들프렌즈’ 1기 발대식 진행

면사랑 서포터즈 ‘누들프렌즈’ 1기 비대면 발대식에서 신영석부장이 여름 신메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면사랑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면사랑이 지난 17일 배민아카데미에서 면사랑 서포터즈 ‘누들프렌즈’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면사랑 누들프렌즈는 면사랑과 일반 소비자(서포터즈)가 함께하는 미션수행 방식의 개인별 서포터즈 활동으로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면사랑, 면사랑 제품 홍보를 위한 프로젝트이다.

 

면사랑 서포터즈 누들프렌즈 1기는 총 50명을 선발했으며 5월부터 9월까지 총 5개월간 면사랑의 다양한 제품 체험 및 홍보를 미션수행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번 5월 첫 미션에서는 시원한 여름시즌을 공략할 면사랑 실온팩면 5종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면사랑 실온팩면 5종은 ‘면사랑 평양물냉면’, ‘면사랑 함흥비빔냉면’, ‘면사랑 칡냉면’, ‘면사랑 비빔막국수’, ‘면사랑 비빔쫄면’으로 조리도 간편하게 가능하고 보관도 편리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면사랑 서포터즈 누들프렌즈 1기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활동하는 5개월동안 매월 미션수행에 필요한 활동비가 지급되며, 매월 우수자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최종우승자 5명을 선정하여 최우수상(1명) 상금 200만원, 우수상(2명) 상금 100만원, 장려상(2명) 상금 50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한편 면사랑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면사랑몰에서는 여름 신메뉴로 평양물냉면, 함흥비빔냉면, 칡냉면, 비빔쫄면, 비빔막국수 등 면사랑 HMR 실온팩면을 선보이고 있다.

 

면사랑 정세장 대표는 “면사랑은 오랜 세월동안 쌓아온 면에 대한 열정과 노하우로 다양한 면, 소스, 고명 제품을 직접 개발, 생산하고 있다”며 “이번 누들프렌즈 1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면사랑과 면사랑 제품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저희 면사랑은 더 맛있고 건강한 면(麵)식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