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 3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대상 수상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뉴트리(Newtree)의 프리미엄 피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천수애진’이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3년 연속 피부 건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천수애진은 지난 2019년에 이어 ‘2020 건강기능식품 대상(피부 건강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연속 수상했다.

 

건강기능식품 대상은 품질, 안전성, 신뢰성을 철저히 검증해 우수 건강기능식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에게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 있다. 올해로 7회째인 ‘2021 건강기능식품 대상’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중앙일보헬스미디어가 주관하며 JTBC·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천수애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피부 건강기능식품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2주 후 피부보습 개선, 4주 후 진피치밀도 개선, 8주 후 주름 개선, 중단 2주 후 진피 보습 개선 등 총 11중 피부 개선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천수애진은 마시는 콜라겐 타입으로 섭취가 쉽고 체내 콜라겐 흡수가 빠르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천수애진 관계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속 세포와 동일구조의 콜라겐으로 피부 속까지 멈춤 없이 효율적으로 침투해 근본적인 피부 관리를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앞으로도 3년 연속 수상에 걸맞은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