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레포츠 복합스트리트몰 ’시화MTV 보니타가’ 6월 분양 예정

사진=㈜지에이건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지에이건설(대표이사 정치관)이 6월 경기도 시흥시 시화멀티테크노밸리 거북섬 해양복합단지에 복합 상업시설 ‘시화MTV 보니타가’를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시화호 북측 간석지에 위치한 시화MTV는 첨단∙벤처업종 등 지식기반산업들과 관광∙휴양∙레저 등 여가기능을 결합시킨 복합산업단지이다. 이중 거북섬 해양복합단지는 해양 레포츠단지로 지난해 개장한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해양생태과학관 등 다양한 프로젝트 개발이 진행 중이다.

 

시화MTV 보니타가는 웨이브파크 바로 앞 시흥시 정왕동 시화MTV 스트리트몰2 위치에 들어서는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복합스트리트몰이다.

 

현대종합설계건축사사무소가 설계에 참여해 딥다이빙풀, 인피니티풀, 아쿠아스파 등 다양한 해양레포츠 시설들을 조성한다. 이와 함께 지에이건설이 다양한 어트랙션들과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스타일 디자인을 더해 시공할 예정이다.

 

시화MTV 보니타가는 시화MTV 내 주거 배후수요 약 10만 여명과 더불어 주변 산업단지 종사자 약 40만 여명으로 추정되는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고 부동산 관계자들은 말한다. 안산 고잔신도시, 송산그린시티, 인천 송도국제도시를 비롯한 경기 서남부 인접 지역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30분~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하다.

 

사업지는 시화호 주변을 따라 조성된 시화나래둘레길과 인접해 위치하고 있으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 기반 시설 공사도 진행 중에 있다. 이 구간이 개통되면 시화MTV에서 서울까지 1시간 이내로 이동 가능해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인근에 평택시흥 고속도로 남안산IC가 위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연계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지하철 4호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는 오이도역이 가깝고 추후 오이도 연결선 트램(예정)과 신안산선 복선전철(예정)이 개통하면 교통여건은 더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시화MTV 보니타가 분양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24-2에 들어서며, 추가로 서울 서초구 반포동 722-37 범양빌딩 2층,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1 더샵트리플타워 웨스트 135호, 경기 시흥시 거북섬4길 퍼스트프라자 206호 등 거점 홍보관들이 운영될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