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1일부터 빅하트세일 어워즈 실시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이 1일부터 일주일간 ‘빅하트세일 어워즈’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월 진행되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의 시그니처인 빅하트세일의 1주년 기념파티로, 지난 1년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전 제휴 카드를 10%로 운영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하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빅하트세일 1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더 많은 혜택과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일자별 이벤트와 파격적인 특가 상품들을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선 행사 첫 날인 1일은 all카드데이로, 전 제휴 카드사 최대 10% 청구할인(최대 25만원) 혜택이 제공되고, 오는 2일부터 11일까지는 행사카드별 최대 10% 카드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로 구매 시 최대 1만점 엘포인트(L.POINT), 모바일 앱에서 동시구매 시 최대 100만점 엘포인트가 적립된다. 더불어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0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10% 쿠폰이 지급된다(최대 7만원).

 

초특가 릴레이도 이어진다. 1일부터 행사기간 동안 매일 하루 특가를 진행하는 하트비트 특가로 여름 필수품 에어컨부터 재택근무 질을 높여주는 노트북, 장마 대비 제습기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베스트 셀러 특가를 통해서는 인기상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7월 한 달 내내 빅하트세일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빅하트세일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상단 화면을 캡처하고, 본인 SNS에 자신이 캡처한 사진과 링크를 공유하면서 해시태그와 함께 빅하트세일을 응원하는 문구를 같이 남기면 된다.

 

소문내기를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엘포인트 500점을 증정하고, 소문내기를 완료한 베스트 이벤트 참여자 5명에게 케이크도 증정한다. 발표는 8월 16일이다.

 

7월 앱빙고 이벤트와 7월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마트 엘포인트 정회원 대상으로 빙고미션을 완성하면 경품을 지급하며, 1빙고 시 엘포인트 500점, 3빙고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7월 매주 수요일에 혼수 가전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결혼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점 포인트와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 50만으로 최대 250만점 혜택을 추가로 증정하며, 7월 한달간 결혼 관련 서류를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을 제공한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