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오아시스’, 쿠팡 로켓배송 입점

사진=글로오아시스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글로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오아시스(glowoasis)가 쿠팡 로켓배송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글로오아시스는 지난해 뉴욕에서 론칭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발효된 배추에서 추출한 비건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통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내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no-no list를 통해 유해할 것으로 의심되는 성분을 까다롭게 관리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린 뷰티 브랜드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글로오아시스에 따르면 이번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한 제품들은 작년에 론칭한 ‘보검선인장’ 라인으로 여름 스킨케어에 어울리는 수분감과 산뜻함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글로우샷 수퍼차지드 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작년 얼루어 품평 결과 제품 만족도 99.5%를 기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글로오아시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더 쉽고 빠르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과의 접점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