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이뮨' 출시

사진=종근당건강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이뮨'(이하 락토핏 이뮨)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12일부터 국내 이커머스 ‘쿠팡’에서 로켓배송 서비스로 락토핏 이뮨을 구매할 수 있다.

 

락토핏 이뮨은 아연을 함유해 장 건강과 면역기능 정립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일일권장량 100%를 함유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국내 특허 받은 ‘프롤린 공법’을 유산균 제조 과정에서 해당 제품에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락토핏만의 핵심 균주 조합 LACTO-5X를 적용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LACTO-5X는 위장, 소장, 대장에 각 서식하는 균의 특징을 고려해 선별한 균주들을 바탕으로 배합한 것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부원료로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기존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주원료 프로바이오틱스+부원료 프리바이오틱스)에 포스트바이오틱스(부원료)를 추가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을 함유했다”며 "로켓 배송 등으로 구매 편의성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락토핏은 연령별 맞춤 제품인 ‘락토핏 골드’, ‘락토핏 키즈’, ‘락토핏 베베’ 등과 여성 맞춤형 제품 ‘락토핏 뷰티’, ‘락토핏 슬림’ 등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