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티 PCL 실리프팅, 기존 PDO 코그실 단점 보완해 지속력 높여”

 

사진=청담SS640의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노화는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인해 그 속도가 더 빨라질 수 있다. 노화 속도를 당기는 주요 원인으로는 불규칙한 생활 패턴, 스트레스, 영양 부족, 소홀한 기초 케어 등이 있으며, 요즘 같은 계절에는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노화가 심해지는 케이스가 많다.

 

피부 노화, 주름이 한번 생기면 그 부위를 계속 신경 쓰게 되면서 스트레스로 인해 더 노화 현상이 심화하기도 한다. 따라서 체계적인 홈케어로 꾸준히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미 피부 노화가 심각하게 진행됐을 때는 성형외과나 피부과를 방문해 전문적인 케어를 상담해보는 것이 방법이라고 의료진들은 말한다.

 

최근에는 노화를 개선하는 시술로 레이저 리프팅, 실리프팅 등의 시술이 있다. 그중에서도 실리프팅은 녹는 실을 주입해 늘어나고 처진 피부 조직을 끌어 당겨줘, 탄력과 볼륨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다. 고정력에 따라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고, 시간이 지나면 녹는 실을 사용해 관리도 편리하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실리프팅에 사용하던 PDO 실은 리프팅한 부위가 빠르게 되돌아가, 유지 기간이 짧고 이물감 등 불편함이 있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방법이 ELASTY(엘라스티) PCL 실리프팅으로, 인장 강도와 유연성이 뛰어나 이물감이나 불편함은 최소화하고 리프팅 효과가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

 

ELASTY PLC 실리프팅 종류로는 ELASTY V UP PCL, ELASTY V UP KO PCL, ELASTY V MONO PCL 등이 있다. ELASTY V UP PCL 기존 PDO 코그실과 병행 시술해 단점을 보완한 방법으로, 시술 후 울퉁불퉁하거나 가운데로 쏠리는 부분을 해결했다. ELASTY V UP KO PCL은 코 전용 임플란트 PCL로, 콧대와 비주를 동시 진행 시 효과적이며 기존 PDO 볼륨실과 실리콘 보형물 중간 정도 유지 기간을 나타낸다.

 

청담SS640의원 김지열 원장은 “엘라스티 실리프팅은 기존 PDO실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표정 변화 시 이물감 등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지속력은 높여 장점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시술 부위의 피부 처짐 정도나 피부층 두께 등 피부 상태를 총체적으로 고려해 숙련된 의료진과 맞춤형 시술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