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코리아, ‘콜라겐-아이엑스’ 신제품 출시

한국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벤트 실시

사진=아이사제닉스코리아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북아시아 총괄 사장 박용재)가 신제품 ‘콜라겐-아이엑스(COLLAGEN-iX)’를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라겐-아이엑스는 2020년 아이사제닉스 호주와 뉴질랜드 지사에서 출시한 이후 2021년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유럽, 대만, 홍콩에서 출시한 콜라겐 엘릭서(COLLAGEN-Elixir)의 한국 버전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이사제닉스의 콜라겐 제품은 글로벌 공통 포뮬러로 10년간 200여명의 연구진들이 개발에 참여했다. 북미지역 출시 4일만에 100만병를, 출시 4개월만에 1100만병을, 런칭 후 7개월간 1700만병을 판매했다. 또 대만과= 홍콩 지사에서는 출시 3시간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콜라겐의 체내 공급을 위해 독자적인 포뮬라로 개발된 콜라겐 아이엑스는 1회 섭취 기준, 북대서양 노르웨이산 저분자 마린 콜라겐 5000㎎를 함유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해당 제품은 자연 유래 원료(알로에베라, 고지베리, 아세로라베리)와 필수 영양소(비타민C, 아연, 비오틴)도 포함했으며 ‘더블 뉴트리 테크놀로지’(Double Nutri Technology : Liposomal 기술로서 아주 작은 크기로 영양소들을 세분화 하고 효과적으로 혼합하여 전신에 고르게 영양소를 흡수)를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5 Free(설탕, 합성착색료, 글루텐, GMO, 보존료) 및 사과 및 베리류의 맛을 지닌 액상 타입이며, 휴대 간편한 미니 병 타입으로 구성됐다.

 

사진=아이사제닉스코리아

아이사제닉스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의 일환으로 해양 관리 위원회(Marin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콜라겐을 사용하고 플라스틱 원료를 배제했으며,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는 비전을 가진 파트너사와 함께 탄소 중립 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했다”며 “또한 유리병 포장은 산화방지 병입 밀봉 기술이 적용됐으며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에서는 이번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 패키지는 콜라겐-아이엑스 6박스를 할인가로 제공하며, 두번째 패키지는 작년 한국에서 론칭한 뒤 미국에서도 론칭을 앞두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와 함께 무료 증정품을 더해 할인가로 판매한다. 신규회원은 프로모션 구매 시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튜브를 통해 콜라겐-아이엑스를 만나볼 수 있는 론칭쇼와 구매왕 이벤트, 프로모션 구매 시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즉석복권 이벤트가 준비됐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