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성종합건설㈜, ‘창릉 베네하임 5차’ 오피스텔 분양 중

사진=광성종합건설㈜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광성종합건설㈜이 ‘창릉 베네하임 5차’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라고 7일 밝혔다.

 

건설사 측에 따르면 창릉 베네하임 5차는 고양시 택지개발사업의 중심지에 위치했으며, 원흥지구 상업 밀집 지역에 입지했다. 해당 오피스텔은 서울과도 가까운 입지에 주변부 대형 신도시들이 둘러싸여 있다.

 

해당 오피스텔은 쿠팡 물류단지 및 스마트 물류단지와 인접해 있고, 창릉 신도시 첨단 지식산업센터를 비롯한 원흥 지식산업센터와 MBN 미디어 센터 등도 주변에 위치했다.

 

건축 규모는 지하 4층부터 지상 24층까지의 규모로 들어선다. 지하 1~4층과 지상 2~5층은 주차장,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지상 6층~24층은 업무시설로 조성된다. 건설사 측은 입주자를 위해 3층에는 체력단련장(피트니스클럽)을 설치할 예정이며, 6층에는 커뮤니티 플레이스를 설치해 빨래방과 게스트하우스를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무인택배보관함 등의 주민편의시설을 설치할 예정이다.

 

건설사 관계자는 “더블 복층 타입 구성을 통한 높은 공간 활용력으로 경쟁력을 높였으며, 시스템 가구와 샤워부스 등의 기본 옵션을 제공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며 “이케아 롯데 아울렛 고양과 스타필드 고양과 인접해 있어 생활 인프라를 확보했다. 지하철 3호선이 주변에 있고, 고양선 신설로 여의도 등의 서울 서부권 접근성이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창릉 신도시 내에 GTX-A 신설역과도 인접했으며, 건설사 측은 역세권 셔틀버스 운행으로 주민편의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관계자는 “입주민을 위한 주민편의시설과 사업지 인근 호수공원 조성이 예정돼 있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