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사진=㈜지엔엠라이프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혈행과 눈 건강을 더블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신제품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은 자연의 분자 형태와 유사하게 복원해 생체 이용과 흡수가 용이한 rTG 알티지 타입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건강기능식품이다. 업체 측은 IFOS 및 GOED 등 국제 품질 인증을 획득한 독일 KD Pharma 사의 특허 공법을 적용해 순도 높은 저온 초임계 추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원료를 엄선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1캡슐당 식약처에서 고시한 1일 최대 섭취량인 20㎎으로 배합했다. 해당 제품은 5개국에서 특허 받은 Katra Phytochem의 기술력으로 50 ℃ 이하 저온 추출, 산화물 최소화 정제 공정을 적용해 열에 의한 산화를 낮추고 순도를 높였으며, 지아잔틴 비율을 높이는 인공적인 가공을 하지 않고 관리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 미네랄 5가지 성분을 주원료로 담아 에너지 공급부터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은 기능 성분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첨가물(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합성향료)은 배제해 품질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주원료 공정과정을 공개하고, 특허 받은 기술력을 통해 제조했다"며 "하루 1캡슐로 초임계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루테인, 지아잔틴(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를 섭취하여 혈행과 눈 건강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