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SHIFT), 인천 소방 공무원에 샤워필터 1000개 당첨 이벤트로 기부

사진=시프트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주식회사 에이치이공일(H201)의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지난 13일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샤워필터 1000개를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인천 소방본부 소속 소방관들에게 당첨 이벤트로 기부했다고 밝혔다고 16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응모를 통해 당첨된 인천 소방공무원 500명에게 1인당 2개씩 전달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기부 물품으로 전달한 샤워필터는 비타민C와 피부 진정 및 항균 효과가 있는 쑥 추출물,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트레할로스가 주요 성분으로 포함돼 수돗물 속 녹물 및 잔류염소 제거는 물론 동시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대한 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으로 영유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재향소방동우회 관계자는 “이번 기부로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소방업무에 노고가 많은 소방관들을 격려하고, 자주 씻을 수 밖에 없는 소방관들의 편안한 휴식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프트 하경수 대표는 “코로나19 환자 이송 및 화재 현장 진압 등 타인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 공무원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샤워필터를 통해 깨끗한 물로 샤워하시면서 조금이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시프트는 블루워터 프로젝트를 통해 식수위생사업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신제품 캡슐샤워기 판매 수량 만큼 수인성 질병이 심각한 스리랑카에 정수필터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프트는 이번 기부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