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부맥주, 가맹점 상생 위한 창업 이벤트 실시

사진=광부맥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광부맥주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한시적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문의 후 창업을 결정하는 경우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하며 인테리어도 할인해 진행한다. 또한 브랜드에 지급하는 로열티도 인하함으로써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혜택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광부맥주는 수제맥주 전문가들의 연구 끝에 탄생한 호프집 브랜드로, ‘맥주는 과학’이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수제맥주를 국내 양조장에서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흑맥주, 밀맥주, 에일맥주, 리커류 맥주, 라거맥주, 데낄라, 파이어볼, 캐나다 시나몬 위스키, 하이볼 3종, 맥주와 소주 등까지 다양한 주류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스무디맥주와 다양한 세트메뉴도 선보였다. 배달 앱을 통한 배달 매출도 확보에 나서고 있다.

 

광부맥주 관계자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한시적으로 술집 창업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MZ세대와 중년세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친근한 광부맥주와 함께 새로운 창업의 시작을 함께 열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