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let: simple 간편335 건강보험’ 출시

사진=롯데손보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가입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 건강보험서비스(상품) ‘let: simple 간편335 건강보험’을 이달부터 판매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let:simple 간편 335 건강보험은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소견  ▲3년 이내 입원/수술(제왕절개 포함)  ▲5년 이내 암 진단/입원/수술이 없으면 가입이 가능한 간편 보험서비스다. 

 

해당 보험서비스는 최대 90세 만기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업계 기존 간편보험보다 가입의 문턱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간편보험들이 암 이외에도 협심증∙심근경색∙뇌졸중∙간경화∙심장판막증의 진단/입원/수술 여부를 확인하는 것과 다르게 let:simple 간편 335 건강보험은 암 진단/입원/수술여부만 확인해 가입 여부를 결정한다.

 

롯데손보는 let:simple 간편 335 건강보험에 신규담보 9종도 추가 탑재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고 설명했다. 급성심근경색증(I21)과 뇌경색증(I63)의 혈전용해치료비와 상급종합병원 상해/질병 입원비(1~180일)에 더해, 일반암진단비∙상해 80% 이상 후유장해∙뇌졸중진단비∙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에 가사도우미지원 담보(최초1회한)도 추가했다. 아나필락시스진단비(연 1회한) 담보도 탑재됐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let:simple 간편 335 건강보험은 최대 90세 만기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문턱을 낮춘 상품으로, 신규 담보도 탑재해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며 “앞으로도 보험업 본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과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쌓아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