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탈젠(Talgen)이 자사 대표 상품 ‘탈젠플러스 2종(샴푸·앰플)’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탈젠플러스는 탈모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성분 2종을 기반으로 용량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 탈젠플러스 샴푸는 기존 대비 용량이 50g 많은 400g으로 증가했으며, 앰플 용량은 30㎖ 늘어난 150㎖로 출시됐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성분 및 용량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개선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탈젠플러스 샴푸와 앰플은 바이오 전문기업 향토유전자원연구소의 피재호 교수와 생명과학 신물질 개발기업 벤스랩 정종문 교수의 공동개발을 통해 탄생했다.
이 제품은 특허원료 2종을 함유하고 있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앰플로, 자연에서 얻은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두피에 대한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부드럽고 순한 거품으로 두피에 축적된 각종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동시에 모발에 윤기와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탈젠 관계자는 “탈젠플러스 라인은 바이오 연구소 공동개발을 통해 탄생한 두피케어 제품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수용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할인 이벤트 중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탈젠은 2021년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