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개구리투자클럽, 주식강의 브랜드 '청개구리주식스쿨' 런칭

사진=청개구리주식스쿨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청개구리주식스쿨이 오는 19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청개구리주식스쿨은 소수로만 진행됐던 최나인 원장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주식강의 브랜드다.

 

최나인 원장은 현재 ㈜한국주식인협회 대표와 ㈜청개구리주식스쿨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청개구리주식스쿨은 주식책에서 볼 수 있는 내용과 최나인 원장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강의로 구성됐다.

 

주식에 처음 입문하는 이들에게 맞는 차트해석법을 소개하는 74강으로 구성된 ‘초급반’, 주식에 대한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주식개론 학습 176강으로 구성된 ‘실전반’, 개인투자자가 자립할 수 있도록 투자의 심화 과정의 260강으로 구성된 ‘전업반’ 등으로 나뉜다.

 

한편, 청개구리주식스쿨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회원자 모두 매일매일 라이브로 진행되는 최나인 원장의 강의를 평생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이외에도 나만의 주식 레벨을 확인할 수 있는 ‘주식 레벨 테스트’를 하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교육지원금 1만 원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