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시너지코리아의 스킨헬스 브랜드 ‘라마라’가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진정∙보호하며 각질과 보습을 케어하는 신제품 안티폴루션 2종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과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는 너도밤나무, 가문비나무에서 유래한 식물성 스크럽을 포함해 외부 오염물질과 엉킨 피부 잔여물을 세정할 뿐만 아니라 모공과 각질을 케어하는 저자극 딥클렌저이다. 올해 3월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실시한 미세먼지모사체 세정력 테스트(20명 대상/ 대조군 실험에 의해 얻은 결과)에서 1회 사용으로 98.62%의 미세먼지 세정효과를 보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는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피부에 깊고 빠르게 항산화 영양을 공급하는 보습세럼으로 비타민C, 비타민E, 노니추출물 등을 함유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또한 피부 지질 성분인 콜레스테롤, 세라마이드, 지방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 장벽을 보호한다. 컨센트레이트 역시 미세먼지 관련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 테스트(대한피부과학연구소, 2021년 3월, 대조군 실험에 의해 얻은 결과)를 통해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입증받았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자극이 적고 순한 신제품 안티폴루션 2종과 함께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설립된 미국의 허브 캡슐화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의 제품력을 잇는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NSF, TGA GMP 등의 공신력 있는 다양한 인증을 통해 제품 품질 관리 능력과 제조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모기업인 네이처스 선샤인은 올해 초 American Business Awards에서 6개 부문의 스티비 어워즈를 수상한데 이어 최근 건강식품 부문과 제조부문에서 추가로 수상한 바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는 건강식품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활발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