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개최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오는 11월 9일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컨퍼런스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는 해당 컨퍼런스는 매년 2500여 명의 산업 담당자들과 고객중심 경영에 대해 논의하고, 관련한 다양한 우수기업 사례와 인사이트를 산업계에 전파하는 고객만족(CS) 분야 컨퍼런스라고 KMAC 측은 밝혔다.

 

올해 컨퍼런스는 ‘Customer Value up, with ESG impact’를 주제로, ESG 경영은 사회라는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해야 하며, 진정한 ESG 경영이란 소비자, 직원, 주주, 협력업체, 지역사회, 정부 등 기업의 이해관계자 모두의 관점을 고려하는 ‘고객중심형 ESG 경영’을 실현해야 한다는 것을 전한다고 KMAC 측은 설명했다.

 

컨퍼런스는 ESG와 고객중심 경영 트렌드에 대한 신현암 팩토리8 대표, 유현준 홍익대 교수의 오전 기조 강연과, 13개의 세부 주제로 구성된 40여 개 기업/기관의 오후 동시 강연으로 진행되며, 전체 Track이 참석자들에게 온라인 환경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KMAC 측에 따르면 3개 Special Session에서는 ESG를 주제로 공공, 민간, 학계, 자산운용사의 다양한 의견과 활동이 제시된다.

 

KMAC 관게자는 “올해도 오프라인 한계를 넘어, 보다 많은 인원과 고객중심 경영 트렌드 및 새로운 환경에서의 고객접근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온라인 환경에서 개최된다”며 “올해 컨퍼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석 등록할 수 있으며, 접수를 통해 후원사 Virtual Booth, 강연 진행 정보, 경품 이벤트 등 컨퍼런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