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d, '이상형 월드컵'부터 '판매왕'까지 11월 이벤트 진행

사진=wyd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wyd(와이드)가 다가오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신상 빼빼로인 꼬깔콘맛과 제주감귤맛을 포함, 6개의 빼빼로 이상형 월드컵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영상에서는 맛과 선호도, 식감 등을 비교해 '최애' 빼빼로를 가리고 영상에 댓글을 다는 참여자에 추첨을 통해 크런키 빼빼로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wyd 내에서 콘텐츠를 시청하고 '좋아요'와 '팔로우' 기준을 충족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아몬드 빼빼로를 증정한다.

 

고객이 상품 정보와 리뷰를 담은 영상을 촬영해 편집, 업로드하고 판매까지 가능한 wyd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맞춤 서비스로, 창작 활동을 하는 크리에이터인 wyder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wyder'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가입하면 최대 15만원의 혜택을, 신규 wyder로 전환 시 전환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쿠폰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콘텐츠 1편만 올려도 wyd머니를 지급하는 '찐리뷰를 부탁해' 이벤트를 비롯해 지난 9월에 이은 '판매왕 시즌3'는 영상 리뷰를 올리고 판매 수익을 5배 돌려받을 수 있다.

 

wyd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wyd는 '발견형 커머스'로서 고객에게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영상 리뷰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V커머스 기반 쇼핑 플랫폼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wyd는 BTS와 콜라보한 자일리톨 3종 구성을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중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