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프라이(FREI)가 tvN 신서유기XMINO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프라이노크의 세컨드 브랜드이자 이지 캐주얼 브랜드 프라이와 신서유기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신묘한’과 ‘미묘한’의 만남은 영국 사치 갤러리 그림 전시를 통해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발돋움한 송민호가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신묘한과 기묘한은 송민호를 대표하는 아이콘 썬플라워, 블루 로즈와 만나 재탄생했다.
프라이와 신서유기, 그리고 송민호의 협업 컬렉션은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팬츠, 후디를 메인으로 캡모자와 러그, 퍼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며 오는 29일부터 11월 30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서유기 협업 컬렉션을 비롯해 패밀리룩을 지향하는 프라이의 어센틱 컬렉션이 16가지 컬러로 소개된다. 또한 최근에 프라이노크가 진행한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배우 이동휘와의 협업 상품도 함께 전시·판매된다.
협업 상품은 아식스의 헤리티지와 모터사이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식스 GEL-1090 프라이노크 스니커즈이며, 이동휘의 취향과 감각이 고스란히 담긴 웨스턴 무드의 바시티 재킷이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서유기와 이동휘 협업 컬렉션 구매 시 할인과 추가 구매 할인, 마스크 스트랩과 스티커, 양말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