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울테크노파크, 제3회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 참여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재)서울테크노파크(서울스마트제조혁신센터)가 오늘(10일)부터 1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3회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스마텍 SMATEC 2021)’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 전시회를 통해 스마트공장 보급, 확산사업 및 사후관리, 업종별 특화 등 스마트공장과 관련된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을 소개한다. 특히, LS일렉트릭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컨설팅 사업을 적극 홍보해 기업들의 성공적인 스마트공장 구축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재)서울테크노파크

 

한편, 행사 첫날 진행된 VIP 개회식에서는 서울테크노파크 김기홍 원장이 직접 참석해 전시회 개막을 축하하고, 직접 전시관을 방문해 참여하는 업체들의 좋은 성과를 기원했다.

 

사진=(재)서울테크노파크

 

이날 VIP 전시관 순시에서 발표를 진행한 서울테크노파크 이효진 팀장은 “전시회 공동관 운영을 통해 스마트공장 사업 홍보와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공장 사업 컨설팅 및 기업매칭, 참여기업 및 기관 간의 네트워킹을 통한 협력 사업 발굴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더욱 확장성 있게 스마트공장 사업을 운영하여 해당산업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통합관리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